[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샌드박스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는 27일 밤 샌드박스 전용 라이브커머스 채널 ‘쎈라이브’에서 피식대학 ‘한사랑산악회’ 멤버들과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샌드박스와 한사랑산악회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상품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로우디(Pillowdy)’의 목베개 바람막이와 후드집업 등 3종이다. 얼핏 보면 평범해보이지만 가슴 왼편 지퍼에 숨겨진 에어튜브로 공기를 불어 넣으면, 단 5초만에 목 부분에 내장된 베개가 부풀면서 시간, 장소의 제약없이 손쉽게 목베개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필로우디의 목베개 의류는 출시되자마자 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전세계 캠핑족과 등산객, 여행객들의 필수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패션과 기능이 결합된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사랑 받는 자사 제품이 최근 예능 대세로 떠오른 피식대학 ‘한사랑산악회’의 컨셉과도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이들과 함께 첫번째 라이브커머스 방송에 도전하게 됐다”고 전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