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CJ올리브영이 온라인 몰을 시작으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은 대규모 선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특히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이들을 위해 온라인몰에선 한주 앞선 오늘(26일)부터 오는 5월 9일까지 선물 아이템 240여 종을 제안하는 ‘가정의 달 기프트’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온라인 기획전에서는 건강 선물∙미모 충전∙스페셜 선물 세 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맞춤 선물을 제안한다. 유산균, 비타민 등 건강식품부터 기초화장품 세트, 마사지기 등 최대 50% 할인한다.
내달 1일부터는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정의 달 선물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기념일에 맞춰 다양한 선물 아이템을 선보인다. 어버이날에 맞춰 오는 9일까지 부모님을 위한 스킨케어부터 색조화장품∙남성화장품 등 인기 상품을 선별해 판매한다.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는 핸드크림∙디퓨저 등을, 성년의 날을 앞둔 14일부터는 인기 향수를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영은 에스티로더, 맥 등 프리미엄 브랜드를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하는 '프리미엄 기프트' 기획전도 마련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기념일별 맞춤 추천 선물 대전을 준비했다"라며 "바디∙헤어용품부터 기초화장품, 건강식품 세트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