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은 오는 23일 밤 11시 45분, ‘롯데렌터카 전기차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테슬라ㆍ아이오닉ㆍ니로ㆍ볼트등 다양한 브랜드 전기차를 장기 렌터카 방식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지난 3월 24일 CJ오쇼핑 T커머스 채널인 CJ오쇼핑플러스에서 방송한 ‘롯데렌터카 전기차 특집 방송’에도 목표대비 3배 정도의 상담 신청이 몰렸다. 충전료가 저렴해 유지비가 낮은 전기차의 장점과 경제적인 월 렌탈료로 새차를 장만할 수 있는 장기렌터카의 장점이 결합돼 고객 호응이 높았다.
CJ오쇼핑플러스에서 23일 방송하는 ‘롯데렌터카 전기차 특집 방송’은 지난 방송보다 전기차 비중을 더 늘린다. 테슬라 모델 3/Yㆍ볼트ㆍ니로ㆍ조에ㆍ아우디ㆍ벤츠 등 가성비 높은 브랜드부터 프리미엄 전기차량까지 구매 조건을 확인할 수 있고, 기아 EV6는 사전 계약할 수 있다.
CJ오쇼핑에서 이번에 처음 공개하는 아이오닉 5는 이번에 월 렌탈료 27만 6천 원 조건에 판매한다. 전기차 열풍을이끌고 있는 테슬라 모델 3는 월 렌탈료 50만 원 조건에, 쉐보레 볼트는 월 렌탈료 17만 7천에 판매한다.
이번 방송은 CJ오쇼핑플러스 채널과 CJmall 앱에서 동시에 시청할 수 있다. 지난 전기차 특집 1차 방송 상담 신청고객 약 70%가 모바일 채널로 유입된 것을 바탕으로 준비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