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1.06.17(목)

엔씨소프트 ‘블소2’, 22일부터 문파 창설·캐릭터 생성 시작

기사입력 : 2021-04-13 17:06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엔씨소프트의 기대작 '블레이드&소울2'가 오는 22일부터 문파 사전 창설과 캐릭터 생성을 시작한다. 사진=엔씨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엔씨소프트의 기대작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2(이하 ’블소2‘)’가 오는 22일 문파 창설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블소2’ 이용자는 오는 22일부터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캐릭터를 생성하고, 문파를 창설할 수 있다.

엔씨는 ‘블소2’ 문파 창설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소2 공식 커뮤니티에 자신이 원하는 문파의 조건, 희망사항 등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아울러 엔씨는 13일 신규 광고 ‘이름을 건 전투-협공편’을 공개했다. ‘협공편’은 블소2가 지난달 공개한 ‘이름을 건 전투-문파편’의 후속편이다. 다양한 닉네임의 캐릭터가 등장해 보스 몬스터인 ‘낙원대성’과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담았다.

엔씨는 이번 광고를 통해 닉네임드링 블소2에 등장하는 6종의 무기를 사용하는 모습을 연출했다. 이용자는 다양한 닉네임들이 협공을 펼치거나, 힐을 주는 등 클래스 특성에 맞춰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블소2는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경우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앱 마켓을 통해 사전예약 할 경우,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후 생성된 URL로 친구를 초대할 경우 성장 아이템,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받을 수 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정은경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