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이동규 기자] NH농협은행 인천영업본부(본부장 곽성일)는 송도한라웨스턴파크 상가동 2층에서 곽성일 인천영업본부장, 권찬호 NH금융노조 인천지역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NH농협은행 송도웨스턴파크지점의 개점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송도웨스턴파크지점의 개점은 그동안 금융기관이 전무했던 송도국제도시 6·8공구 내 거주민들의 금융편의시설 확충 요청에 맞추어 이루어졌는데, 공구 내 입주한 시민들은 더욱 더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게 되었다.
곽성일 NH농협은행 인천영업본부장은 “송도웨스턴파크지점의 개점으로 금융기관이 없어 불편했던 송도 6·8공구 거주 시민들에게 좀 더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기존에 영업 중인 송도국제도시 내 4개 지점과 마찬가지로 송도국제도시와 함께 성장하는 NH농협은행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