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에어서울은 창립 6주년을 맞아 국내선 전 노선 할인 쿠폰 제공과 함께 사전좌석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에어서울.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에어서울은 창립 6주년을 맞아 국내선 전 노선 할인 쿠폰 제공과 함께 사전좌석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7일 오전 10시부터 14일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5~6월 국내선 왕복항공권을 구매한 모든 승객을 대상으로 원하는 좌석을 자유롭게 선택해서 앉을 수 있는 무료 사전좌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왕복항공 운임이 3만원 이상일 경우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에어서울 이벤트 페이지에서 즉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는 4월 7일부터 14일까지 국내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가 적용되는 탑승 기간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