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솔루션은 임직원 규모 100인 - 1,000인 사이의 기업들이 새로운 사무공간을 얻을 때 필요한 매물 탐색, 인테리어 디자인 및 시공, 이후 오피스 운영 및 관리에 달하는 전체 업무를 패스트파이브가 전담해 주는 새로운 서비스다. 패스트파이브는 지난 6년간 서울 전역에 27곳, 약 2만 5천 평에 달하는 사무공간을 구축하고 직접 관리해온 역량을 활용해 고객사의 비용과 시간 소비를 획기적으로 줄일 예정이다.
패스트파이브는 사무공간을 구축하고 운영하는 것과 관련한 A부터 Z까지의 업무를 통합해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갈증이 시장에 있다는 것을 포착하고 고객들의 니즈를 기회로 포착해 오피스솔루션이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다. 내부 상품인 공유오피스 론칭에만 쓰였던 다양한 역량을 서비스화하고, 공유오피스에 직접 입주하기엔 다소 큰 규모인 100인 - 1,000인 규모의 중대형 기업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대일 대표는 “오피스솔루션은 패스트파이브 내부역량을 100인 이상의 기업들을 위한 찾아가는 서비스로 변화시켜 더욱 많은 고객들의 사무공간에 대한 니즈를 해소할 수 있는 또 다른 발걸음이다”라며 “앞으로도 기존의 공유오피스 상품을 통해 멤버십 고객을 늘려 나갈 뿐 아니라 별도의 사무공간을 독립적으로 구축하고 싶어 하는 큰 기업들 역시 패스트파이브를 통해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