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가 특별한 랜선 뷰티 클래스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시코르는 하루 10시간 이상 마스크를 쓰고 생활해야 하는 간호사들을 대상으로 <마스크 속 뷰티 상담>을 지난 16일 선보였다.
‘줌’을 통해 진행한 이번 랜선 뷰티 클래스는 시코르가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강좌다. 오후 5시부터 한 시간 가량 ‘마스크 속 피부 트러블 관리법’과 ‘마스크를 착용해도 오래가는 눈썹/눈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달했다.
시코르는 오는 3월,
신학기닫기
신학기기사 모아보기를 맞이해 신입생 메이크그업의 팁과 노하우를 랜선 클래스로 전달할 예정이다. 랜선 클래스 참여 응모는 18일(목)부터 24일(수)까지 시코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