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설 선물세트는 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 구성에 풍성한 향부터 차별화된 성분 등을 선물세트에 담았다. 특히 2만원대부터 3만원대까지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콘셉트, 알찬 구성으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풍성한 향을 담아 젊은 세대에게 선물하기 좋은 선물세트 ‘향기가득 꽃길’ 선물세트는 풍성한 꽃 향기를 담은 선물세트이다. 프랑스 프로방스 ‘르샤트라’ 농장에서 수확한 100% 내추럴 허브에센셜 오일을 담아 풍부한 향을 유지하는 르샤트라 섬유유연제와 샴푸, 바디워시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꽃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적용해 선물을 받는 분들에게 꽃 길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선물세트이다.
‘케라시스 데빌스 퍼퓸’ 선물세트는 진한 퍼퓸향을 담은 선물세트이다. 원조 퍼퓸 샴푸 케라시스의 ‘데빌스 퍼퓸 고저스 샴푸’ 등 총 3가지 향의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담아 향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쏠쏠한 핑크&크리스탈 선물세트는 성분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나 자녀가 있는 가정에 선물하기 적합하다.
건조함에 지친 바디케어를 위한 선물세트 ‘수분가득 바세린’ 선물세트는 샤워부터 건조까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세트이다.
‘자연의 바디 에디션’ 선물세트는 자연의 신선함을 담은 온몸을 촉촉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세트이다. 샤워메이트 내추럴 바디워시, 비누 등으로 구성됐으며 과일 향을 담아 산뜻한 바디케어에 도움을 주는 선물세트이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