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5.17(금)

현대카드, 카드 혜택 시스템 차별화…‘3층 시스템’ 대상 고객·혜택 확대

기사입력 : 2021-01-28 11:09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정기구독·선물 서비스 혜택 강화

현대카드가 ‘3층 시스템’ 대상 고객을 전체 고객으로 확대했다. /자료=현대카드이미지 확대보기
현대카드가 ‘3층 시스템’ 대상 고객을 전체 고객으로 확대했다. /자료=현대카드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현대카드가 업그레이드 된 카드 혜택을 전체 고객에게 제공한다. 고객 혜택 구조를 3개 층으로 구성해 층 별로 각기 다른 카드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현대카드는 28일 차별화된 카드 혜택 체계인 ‘3층 시스템’을 전체 고객으로 확대하고, 각 층의 혜택을 업그레이드 했다고 밝혔다.

‘3층 시스템’은 고객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카드를 활용할 수 있도록 각기 다른 성격의 3개 층을 구성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1층에서는 보유한 카드의 기본 혜택을 제공하고, 2층에서는 취향에 맞는 핵심 혜택을 정기 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3층에서는 매월 각 개인별 맞춤형 할인 서비스와 쿠폰을 제공한다.

현대카드는 지난해 2월부터 18종 카드의 약 42만명 회원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했으며, 지난 26일부터 대상을 78종으로 확대해 850만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구독 서비스에는 기존 쇼핑팩(국내쇼핑·해외직구)과 플레이팩(여행·문화), 디지털팩(디지털 콘텐츠), 펫팩(반려견) 등에서 트렌드를 반영한 덴탈팩과 쉐이빙팩을 새롭게 추가됐다.

덴탈팩은 유즈툴컴퍼니의 칫솔과 치약 패키지 상품을 50% 이상 저렴하게 정기 배송해주는 패키지며, 쉐이빙팩은 와이즐리의 프리미엄 쉐이빙 용품을 20% 이상 저렴하게 정기 배송해주는 패키지다. 전통주와 티(Tea)패키지 등 다양한 구독 서비스도 탑재될 예정이다.

또한 현대카드는 선물 서비스에서 회원들이 자주 이용하는 온라인쇼핑몰과 대형마트, 동네 인기 맛집, 카페 등 250여 개 브랜드에서 추출한 약 13만 종의 혜택을 마련했다. 추천 알고리즘을 통해 회원 별로 맞춤형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카드는 ‘3층 시스템’ 확대 기념으로 다음달 28일까지 2층 구독 패키지를 신청하는 회원들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과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덴탈팩과 쉐이빙 팩, 펫팩을 신청하면 구독료 15% 할인을, 쇼핑팩과 플레이팩을 신청하면 30% 할인 혜택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받을 수 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김경찬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2금융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