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엔씨소프트가 자사의 케이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의 첫 콘텐츠로 아이즈원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사진=엔씨소프트 트위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엔씨소프트가 자사의 케이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의 첫 콘텐츠를 26일에 공개한다.
엔씨소프트는 18일 유니버스의 첫 콘텐츠로 아이즈원(IZ*ONE)의 음원을 26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아이즈원은 유니버스와 함께 유니버스 뮤직 ‘D-D-댄스’를 제작했다. 18일 오후 6시에는 ‘D-D-댄스’의 콘셉트 포토를 유니버스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다. 뮤직비디오는 오는 28일 공개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의 유니버스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팬덤 활동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올인원 플랫폼이다. 올해 초 글로벌 시장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
유니버스는 한국, 미국,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 188개국에서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은 지난 14일 기준 300만을 돌파했으며, 이중 해외 이용자의 비중은 73%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