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유안타증권, 온라인 고객 위한 'My Partner(마이 파트너) 서비스' 개시

기사입력 : 2020-12-07 11:12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온라인 고객도 전문 PB와 장중 실시간 채팅 상담

마이 파트너 서비스 도입 / 사진= 유안타증권(2020.12.07)이미지 확대보기
마이 파트너 서비스 도입 / 사진= 유안타증권(2020.12.07)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유안타증권은 7일 온라인 고객들이 지점의 전문 PB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손쉽게 소통하고 상담할 수 있는 ‘My Partner(마이 파트너) 서비스’를 개시했다.

그동안 소수 고객에게만 제공되던 오프라인 수준의 밀착 케어(care) 서비스를 온라인 고객에게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지점 전문 PB와의 상담 채널을 온라인으로 확대시켰다. 기존 유선 상담 외에도 온라인 고객들은 본인의 PC나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상담 요청을 통해 1대 1 채팅으로 주식 및 금융상품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전문 PB에게 직접 문의사항을 남길 수 있는 게시판도 24시간 열려 있다.

또 실적, 수급, 차트 등 빅데이터 알고리즘 분석으로 특허받은 인공지능 주식투자 솔루션 ‘티레이더3.0’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공략주, 티레이더 종목진단, 티레이더 인포 등의 핵심 콘텐츠를 전면 배치했다.

신남석 유안타증권 Retail전략본부장은 “‘My Partner 서비스’는 코로나19로 가속화되고 있는 온라인 중심의 언택트 영업환경에서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나 전문적인 상담 및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는 온라인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라며 “전문 PB에 대한 접근성이 크게 개선돼 온라인 고객들도 당사의 수준높은 상담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My Partner 서비스’는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티레이더(HTS)나 티레이더M(MTS)의 해당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정선은 기자기사 더보기

증권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