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7일까지 총 8주간 진행
‘FIFA 모바일’과 ‘FIFA 온라인 4’ 크로스 이벤트 진행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넥슨이 ‘FIFA 모바일’에서 겨울 대규모 이벤트 ‘뉴 바이브’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뉴 바이브 이벤트’는 2021년 1월 27일까지 진행되며, ‘FIFA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50만 코인’과 ‘8만 TP’를 보상으로 즉시 받을 수 있다. 핸드폰 번호를 인증하는 ‘정식등록’에 참여하면 ‘랜덤강화 재료’, ‘고급 강화 전수권’, ‘엘리트 각성 재료’, ‘스페셜 찬스 이용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뉴 바이브’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는 오는 17일 1차 보상으로 ‘300 FV’와 ‘훈련 경험치 20만’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3차까지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또 온라인 축구게임 ‘FIFA 온라인 4’ 의 겨울이벤트 ‘윈터페스타’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는 ‘25만 코인’과 ‘4만 TP’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같은기간 ‘FIFA 모바일’과 ‘FIFA 온라인 4’ 양 게임에 모두 접속하면 주차별 누적 출석일 수에 따라 ‘20만 TP’, ‘랜덤 강화재료’, ‘스페셜 찬스 이용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FIFA 모바일 X FIFA 온라인 4 더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신규, 복귀 유저를 위한 ‘겨울방학 신규, 복귀 이벤트’, ‘데일리 미스터리 박스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