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Hey Young 플랫폼 메인화면에 나만의 맞춤형 서비스 구성으로 MZ세대의 모바일 라이프에 최적화했으며, 앱 이용 편의성을 고려해 롤링방식의 맞춤메뉴로 개편했다.
‘모바일 쿠폰 마켓’은 최근 급증한 중고 트렌드에 맞춰 20대 고객의 모바일 쿠폰 거래 시장을 도입한 서비스다. 안전하고 빠른 쿠폰 거래를 경험할 수 있으며, SOL Pay 이용 시 추가적으로 2%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헤이영 포스팅’ 은 MZ세대의 관심이 뜨거운 재테크 정보를 담아 맞춤형 금융 컨텐츠를 연재한다. 해외주식부터 청년 주거안정을 위한 전월세 비교 포스팅 등 대학생과 사회초년생을 위한 금융정보를 공감형으로 풀어낸다.
이벤트를 통해 20대 고객 전용 상품인 ‘Hey Young 머니박스’ 첫 가입 시 최대 4잔의 스타벅스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와 애플워치, 에어팟을 증정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난 6월 ‘Hey Young’ 브랜드 출시 이후 20대만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민해왔다”며 “앞으로도 20대 고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킬러 컨텐츠를 개발하고 자연스럽고 친숙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 플랫폼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신한카드, 슬기로운 20대를 위한 헤이영 체크카드 출시
- 신한은행, 20대 대상 'Hey Young 웰컴 이벤트' 시행
- 신한은행, 20대 전용 브랜드 'Hey Young' 런칭
- 20대와 접점 확대하는 시중은행, ‘마케팅 경쟁’ 치열
- [금융사 플랫폼 격전] 진옥동, 자산관리 플랫폼 ‘신한 쏠’ 고객 금융 경험 혁신 추진
- 신한은행, 외부 인재 김혜주·김준환 상무 영입…“디지털 혁신 추진 적임자”
- 신한은행, 서소문 지점에 미래형 혁신 점포 ‘디지택트 브랜치’ 오픈
- 신분증 없이 실명 확인…신한은행, ‘간편 실명확인 서비스’ 혁신금융서비스 선정
- 신한은행, LG유플러스·CJ올리브네트웍스와 마이데이터 플랫폼 개발 추진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