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신한은행이 20대 고객을 위한 'Hey Young 웰컴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Hey Young 웰컴 이벤트'는 신한은행의 입출금계좌와 Hey Young 머니박스를 '최초'로 가입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9월말까지 신한 쏠(SOL)을 통해 참여한 고객 대상 선착순 5000명에게 캐시백 1만원을 즉시 지급한다.
'Hey Young 머니박스'는 하루만 맡겨도 이자를 제공하는 일종의 파킹통장으로 최대 연 0.6% 이자를 제공한다.
모바일 뱅킹 '쏠(SOL)'에서 서비스에 가입하고 입출금통장 중 하나를 연결해 자유롭게 입출금 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지난 6월 20대 고객을 위한 새로운 금융브랜드 '헤이영(HEY YOUNG)'을 런칭하고 전용 신상품 및 서비스를 출시했다.
헤이영 신상품 및 서비스는 △머니박스 △체크카드 △모바일 플랫폼으로 구성되며 만 18~29세 고객이 이용 가능하다.
모바일 뱅킹 '쏠(SOL)'에 20대 고객 전용 플랫폼 '헤이영(Hey Young)'서비스를 제공해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의 취향을 반영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20대 고객들이 신한은행과 금융거래를 새롭게 시작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헤이영(Hey Young)이 20대 고객을 위한 금융트렌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모바일 플랫폼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제휴사와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