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LS엠트론은 새로운 캠페인 홍보를 위해 개성파 연기배우 최종훈과 바이럴영상을 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최종훈 배우의 개성 강한 표정연기와 유행어를 극대화해 LS엠트론의 캠페인의 특징을 부각하고, 1020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짧은 댄스 영상으로 LS트랙터의 장점을 소개했다.
특히 최종훈 배우는 푸른거탑과 황금거탑 등에서 선보인 다양한 익살스러운 표정과 진지하지만무겁지 않은 연기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면서 상대배우 김신닫기김신기사 모아보기열과의 완벽한 연기호흡을 선보였다.
LS엠트론 관계자는 “LS엠트론 바이럴영상에 최고의 배우들과 안무팀이 함께 해 영광이고, LS트랙터를 새롭게 소개하고 각일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공감할 수 있는 재미있는 스토리와 쉬운 댄스로 기획하였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