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넷마블, ‘마블 렐름 오브 챔피언스’ 12월 17일 출시

기사입력 : 2020-11-10 11:18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나만의 마블 영웅으로 진영 이뤄 대결하는 모바일 액션 RPG
공식 사이트 통해 사전등록 진행 중…영웅 장비, 골드 등 보상 제공

넷마블의 북미 자회사 카밤이 개발중인 ‘마블 렐름 오브 챔피언스’가 오는 12월 17일 출시된다./사진=넷마블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의 북미 자회사 카밤이 개발중인 ‘마블 렐름 오브 챔피언스’가 오는 12월 17일 출시된다./사진=넷마블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카밤(Kabam)이 개발 중인 실시간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마블 렐름 오브 챔피언스’를 오는 12월 17일 (현지시각 16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마블 렐름 오브 챔피언스’는 마블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우스’라는 가문 개념을 도입해 이용자들이 팀을 이루어 실시간 3대3 전투를 펼치는 것을 핵심으로 한다.

각 하우스의 일원인 ‘챔피언’은 총 6종의 영웅이다. 이용자들은 ▲‘아이언 리전에어’ ▲‘웹 워리어’ ▲‘블랙 팬서’ ▲‘헐크(Hulk)’ ▲‘스톰(Storm)’ ▲‘소서러 슈프림’ 캐릭터 중 선택해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마블 렐름 오브 챔피언스’는 다양한 장비와 무기를 이용자가 직접 선택해 전투 스타일에 맞게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다른 가문의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액션 아레나 전투를 치르며, 이를 통해 ‘배틀월드’라 불리는 세계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전쟁을 경험할 수 있다.

카밤은 이번 출시일 발표와 함께 신규 챔피언 영웅 및 동맹을 만들어 이용자 간 채팅으로 소통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주요 콘텐츠인 ‘동맹 기능’을 공개했다. 또 이용자들은 ‘소서러 슈프림’ 캐릭터의 새로운 장비 세트와 무기를 비롯해 ‘헐크’의 해머와 건틀렛 무기의 변형도 확인할 수 있다.

‘마블 렐름 오브 챔피언스’는 현재 사전등록이 진행 중이며 카밤은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영웅 장비와 유닛 및 골드를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정은경 기자기사 더보기

산업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