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한샘이 침실을 호텔식 인테리어로 꾸밀 수 있는 신제품 ‘유로503 뉴트럴 화이트’침대와 ‘유로506’매트리스를 출시 했다고 4일 밝혔다.
‘유로503 뉴트럴 화이트’ 침대는 침실 한쪽 벽을 호텔 인테리어와 같이 아트월로 꾸밀 수 있는 판넬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집에 맞게 다양한 크기의 모듈을 선택할 수 있어 일체감 있는 호텔식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다. 침대 헤드 부분의 바조명과 핀조명은 IOT 시스템을 적용했다. 스마트폰에서 ‘한샘홈’ 앱을 사용해 조명 전원과 밝기를 조절할 수 있고, 기상시간에 맞게 조명이 켜지는 예약 설정도 가능하다.
함께 출시한 ‘유로506 데이지’ 매트리스는 호텔에서 경험해 봤을 만한 소프트한 경도의 매트리스다. 보통 매트리스에 사용되는 스프링은 회전수가 많을수록 더 부드러운 느낌을 구현하는 특성을 이용해, 한샘에서 새롭게 자체 개발한 ‘소프트 액티브’ 스프링을 사용했다. 또한 부드러운 물성의 플렉스 메모리폼과 지지력이 우수한 고밀도 플렉스폼, 스테디폼을 3레이어로 적용했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족이 늘면서 집에서도 호텔처럼 편안한 분위기로 휴식을 취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유로503 침대와 유로506 매트리스로 호텔식 인테리어와 숙면까지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