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는 수확의 계절 9월을 맞아 2020 가을 에디션 ‘하비스트 프렌즈’를 오는 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재미 요소를 더한 제품들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하비스트 마스코트 인형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인형에 땅콩, 버섯, 참새 코스튬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손에 들고 있는 귀여운 미니 땅콩이 킬링 포인트인 땅콩라이언과 버섯 위 깜찍한 달팽이와 미니 버섯이 매력인 버섯어피치, 수줍은 리틀튜브가 귀엽고 사랑스럽게 변신한 참새튜브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집콕족들을 위한 리빙 제품도 있다. 부드러운 소재의 하비스트 파자마는 성인 남녀 모두가 취향에 따라 착용할 수 있도록 상∙하의 세트, 원피스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실내용 하비스트 슬리퍼와 보온력이 뛰어난 극세사 원단의 하비스트 무릎담요, 보온 및 보냉이 가능한 하비스트 스텐보틀 등은 서늘한 가을철 집에서 시간을 보낼 때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하비스트 프렌즈 에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IX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가을 특유의 정취와 따뜻한 감성을 전달할 수 있는 매력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다채로운 제품군으로 선보였다”며 “카카오프렌즈 가을 에디션과 함께 힘들고 어려운 일상 속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