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KB국민은행은 12일 경기도 파주시 소재 한민고등학교에서 ‘KB 꿈을 담은 나만의 학생증 발급식’을 개최했다. 성채현 KB국민은행 개인고객그룹 부행장(두 번째줄 왼쪽 여덟번째) 등 관계자들이 학생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 KB국민은행(2020.08.14)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KB국민은행이 '청소년의 멘토 KB!' 일환으로 'KB 꿈을 담은 나만의 학생증' 발급식을 열었다.
KB국민은행은 지난 12일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한민고등학교에서 ‘KB 꿈을 담은 나만의 학생증 발급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KB 꿈을 담은 나만의 학생증은 ‘KB학생증체크카드’와 선불지갑서비스 기술혁신기업인 아이오로라와 제휴한 ‘나만의카드’를 함께 발급한다.
KB학생증체크카드는 학생증, 도서관출입카드, 충전식교통카드, 편의점·서점 할인 혜택의 체크카드, 현금카드 기능이 있다.
또 나만의카드는 충전식 선불카드로, 카드에 원하는 이미지와 문구를 디자인해 장래희망과 존경하는 인물 등 자신들의 꿈을 표현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향후 전국고등학교를 대상으로 해당 학생증 발급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학생들 각자의 꿈을 서로 공유하고 응원할 수 있는 새로운 교육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