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NH농협은행이 혁신기업 육성 협업 프로그램 'NH디지털챌린지(Challenge)+' 4기를 모집한다.
4기 모집기간은 8월 11일부터 오는 9월 7일까지다.
AI(인공지능), 데이터, 클라우드, 블록체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디지털 신기술을 통해 사회 변화를 추구하는 혁신기업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혁신성, 사업성, 시너지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NH디지털혁신캠퍼스 내 업무공간, 역량강화 전문교육, 범농협 협업 세미나, 1대 1 오피스아워, 데모데이, 네트워킹 행사 등이 제공된다.
NH농협은행은 'NH디지털Challenge+' 참여 기업들과 활발하게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있다. 이번 8월에는 위치기반 인증 서비스 기업 ‘엘핀’과 이동통신 기지국 위치정보를 활용한 'NH가고싶은 대한민국 적금'을 공동 출시했으며, 최근 7월에는 마이데이터 전문기업인 ‘SNPLab(에스앤피랩)’과 협력해 과기부 '마이데이터 실증서비스 지원사업'에 선정된 바 있다.
NH농협은행 디지털R&D센터 관계자는 "NH농협은행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특히 이번 4기에는 범농협 계열사와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기업을 중점적으로 선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