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13일 저녁 8시에 갤럭시노트20 출시를 기념해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를 개최한다. 고객의 안전을 위해 초청 행사 대신 온라인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라이브 토크쇼는 유튜브와 아프리카TV 생중계를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KT는 라이브 토크쇼가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다양한 혜택과 볼거리를 제공하는 만큼 많은 고객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했다.
시청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20 미스틱 레드 △넷플릭스 굿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KT 사전예약 고객 중 초청을 받은 5명에게는 퀴즈와 소통을 통해 △KT 5G 요금제 1년 지원 △갤럭시워치 3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1년 요금제를 지원받은 고객은 넷플릭스 3개월 무제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한정된 인원만 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 시에는 안면보호 마스크를 제공한다. 다양한 미션을 성공한 고객은 비대면 시대에 즐길 수 있는 ‘한정판 게임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이현석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전무는 “고객의 안전을 고려해 갤럭시노트20 론칭 행사를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다양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KT는 앞으로도 우수한 디바이스와 함께 고객의 삶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