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 ‘외화 Buy & Sell’ 서비스는 원하는 타이밍과 원하는 환율에 외화를 사고 팔 수 있도록 마련된 비대면 전용 외화 매매 서비스다.
DGB대구은행은 인터넷뱅킹에 이어 IM뱅크 앱에서도 서비스를 실시하면서 고객들의 편의는 증대될 것으로 전망되나.
본 서비스는 실시간 환율에 즉시 거래하는 ‘실시간 Buy & Sell’ 방식과 미리 신청해 둔 희망 환율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거래해주는 ‘희망환율 Buy & Sell’ 방식 두가지로 사용할 수 있다. 실시간 거래 시 70%를, 희망환율 거래 시 50% 환율 우대를 제공한다.
DGB대구은행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0일까지 출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IM뱅크 앱을 통해 ‘외화 Buy & Sell’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 금액 이용고객 3명에게 1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5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추첨 증정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DGB대구은행은 외화 ATM 설치 및 비대면 외화 매매 서비스 등 다양한 외화 편의 증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외화 금융 서비스를 통해 대고객 편의를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