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DGB대구은행이 10일부터 비대면 전용 상품 통합 ‘IM스마트예금·적금’을 판매한다. /사진=DGB대구은행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DGB대구은행이 10일부터 비대면 전용 상품 통합 ‘IM스마트예금·적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간편한 가입 절차와 우대금리 확인 기능 등이 강화됐다.
IM스마트예금·적금은 ‘쉽고, 간편하고, 스마트하게’ 콘셉트로, 가입 절차가 간편하고, 우대이자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상품 가입여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이미지를 제공해 보다 직관적인 상품 이해를 돕는다.
IM스마트예금은 가입 계좌 수 제한 없이 개인이 가입 가능하며, 가입금액은 100만원 이상으로 최고 금액 제한은 없다.
가입기간은 1개월~36개월(월 단위)이며, 기본이자율 1년제 기준 연 0.95%에 우대이자율 연 0.20%p를 더해 최고 연 1.15%까지 제공한다.
IM스마트적금의 가입금액은 5만원 이상 100만원 이하이며, 가입금액을 포함해 월 최고 100만원 까지 추가 입금이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6개월~36개월(월 단위)이며, 기본이자율은 1년제 기준 연 1.05%에 우대이자율 연 0.40%p를 더해 최고 연 1.45%까지 제공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올해 초 비대면전용 상품인 세븐적금 출시에 이어 금번 IM스마트 예·적금을 출시하면서 간편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비대면전용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고고 밝혔다.
이어 “DGB대구은행은 앞으로도 다양한 비대면 상품, 서비스 개발로 고객 여러분의 현명한 금융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DGB대구은행의 기존 비대면전용상품이 IM예금·적금과 e-U예금·적금, 내손안에예금 등 5종 상품을 판매종료하며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DGB IM뱅크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