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로밍상품권 할인·여행자보험 무료·취소수수료 무부과 혜택
에어팟프로, 스타벅스 교환권 등 경품 이벤트 진행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해외로밍 상품권을 미리 구입하고 요금제 가입 시 최대 15% 할인 및 무료 여행자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이 시작된다.
LG유플러스가 올해 연말 또는 내년에 해외로 출국할 예정인 고객이 할인된 가격으로 해외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U+안심로밍’ 프로모션을 8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코로나19로 영향으로 외국에 나가지 못했던 고객들이 연말 또는 내년에 해외로 나갈 때 사용할 수 있는 해외 로밍 상품권을 선판매한다. 해외에 나가기 전에 미리 로밍 상품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하기 위함이다.
‘안심로밍’ 상품권’은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모든 해외로밍 요금제를 가입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상품권은 △안심로밍 33 △안심로밍 55 등 2종이며, 각각 10%와 15% 할인된 가격에 사용할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해외로밍 요금제는 △‘제로 라이트 3.5GB’다. 일주일 동안 3만3000원에 데이터 3.5GB, 받는 전화 무료, 70분 거는 전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로 라이트 4GB’는 최대 30일간 3만9000원으로 하루 1300원에 로밍을 이용할 수 있다.
안심로밍 상품권 구매 고객은 최대 1억 원까지 보장하는 해외여행자 보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보험상품은 해외 의료비 1000만원과 휴대품 파손 시 수리비 10만원까지 보상된다.
만약 상품권을 구입한 뒤 해외에 나가지 못하더라도 취소 수수료 없이 환불받거나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다. 이용기한은 오는 9월 1일부터 내년 8월 31일까지다.
박준동 LG유플러스 전략채널그룹장 상무는 “연말이나 내년에 출국할 계획이 있는 고객에게 U+안심로밍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취소 수수료 없이 할인과 여행자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8월 한 달간 U+모바일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U+안심로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를 푼 고객 150명은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프로 △빕스 안심스테이크 2인 식사권 △피자알볼로 쉬림프앤 안심골드피자 교환권 △BBQ 속안심 치킨 교환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