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는 사회적 거리두기속에서도 국민들의 코로나 응원 열기가 뜨거워 이같이 결정했다.
시즌2 캠페인은 ‘올해는 SK오일로패스를 코로나 영웅들에게 패스(Pass)합니다’ 라는 컨셉 아래 코로나 지속 상황 속에서 묵묵히 소임을 다하고 있는 코로나 영웅들에게 국민들의 따듯한 응원과 에너지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 중이다.
이미지 확대보기SK에너지는 29일까지 캠페인 기간을 일주일 연장해 더 많은 국민들이 코로나 영웅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행복 에너지를 전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더 쉽고 빠르게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의 참여 절차를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 참여가 가능하도록 개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캠페인에 참여한 국민들이 전하는 행복에너지는 SK에너지가 ‘SK오일로패스’에 담아 전 국민이 전하는 감사의 메시지와 함께 코로나 현장에서 고생하는 의료진 (의사, 간호사) 및 자원봉사자 (요양보호사, 수어통역사 등) 3800여명에게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협조 하에 8월초 전달 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DQN] 주성엔지니어링, 수주 75% 줄었는데 PBR은 14배](https://cfnimage.commutil.kr/phpwas/restmb_setimgmake.php?pp=006&w=110&h=79&m=5&simg=20260624170208083900141825007d12411124362.jpg&nmt=18)
![업스테이지 투자심사하다 사랑에 빠진 그녀 [나는 CFO다]](https://cfnimage.commutil.kr/phpwas/restmb_setimgmake.php?pp=006&w=110&h=79&m=5&simg=20260619221342065820dd55077bc212411124362.jpg&nmt=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