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칭 10개월 만에 누적 가입자 26만명 돌파 명상 앱
올 여름 무더위 앞두고 숙면 니즈 높아진 것 반영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혜민스님이 헤드티쳐로 직접 콘텐츠를 제작하는 힐링사운드 앱 '코끼리'가 5성급 호텔 침대 전문기업 '베스트슬립'과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여름 무더위가 시작된 7월부터 코끼리앱의 오디오 숙면 힐링 콘텐츠는 전월 대비 조회수 약 121% 상승을 기록했다.
코끼리는 베스트슬립 구매 고객에게 꿀잠에 도움이 되는 '코끼리 대왕 시원 쿠션'과 '코끼리앱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썸머 이벤트는 오는 15일부터 진행되며 Z시리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수면 습관과 자세에 따라 자신에 맞는 베개와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개인별 맞춤 컨설팅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코끼리 앱은 런칭 10개월 만에 누적 가입자 26만명을 돌파한 명상 어플리케이션으로 헤드티쳐 혜민스님이 직접 콘텐츠를 제작하고 다니엘튜더 대표가 앱 개발에 참여해 관심을 모아왔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2019년 올해를 빛낸 숨은 보석 앱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 대표 명상 앱으로 손꼽힌다.
다니엘튜더 대표는 "숙면에 대한 많은 분들의 니즈가 높아 수면 전문 브랜드와 함께 썸머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더 많은 분들이 편안한 수면에 드실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다"고 전했다.
썸머이벤트 참여를 위한 베스트슬립 체험관은 전국 17개점으로 도심권에서 부담없이 접근할 수 있는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