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0.09.25(금)

NH농협은행, 직원 홍보모델 및 NH튜버에 총 21명 사내직원 위촉

기사입력 : 2020-06-09 08:13

학교 홍보모델, 교내 방송국 리포터 등 다채로운 이력 보유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 손병환 NH농협은행장(뒷줄 가운데)과 직원 홍보모델 및 NH튜버. /사진=NH농협은행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NH농협은행이 지난 8일 농협은행 본점에서 직원 홍보모델과 NH튜버 21명을 위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발된 홍보모델은 남자 2명과 여자 7명이며, NH튜버는 남자 5명, 여자 7명이다. 이들은 학창시절 학교 홍보모델과 교내 방송국 리포터, 쇼핑몰 모델 등 다양한 이력을 갖고 있다.

홍보모델은 앞으로 1년 동안 NH농협은행의 대표 얼굴로서 보도사진 및 홍보 영상 촬영은 물론 대내외 행사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NH튜버는 금융상품 및 서비스 홍보 영상뿐만 아니라 생활정보, 취미 등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각종 영상을 제작하고 출연하는 등 직원 유튜버로서 활동한다.

홍보모델로 위촉된 작전동지점 김재호 과장은 “농협은행의 대표 얼굴이라고 생각하니 마음이 설레고 사명감까지 든다”며 소감을 밝혔다.

NH튜버 외환사업부 정효주 수습계장은 “평소 하고 싶었던 유튜버로서의 활동을 생각하니 연예인이 된 것처럼 설레고 기쁘다”며, “농협은행을 널리 알리는 일에 앞장서고 싶다”고 말했다.

손병환닫기손병환기사 모아보기 NH농협은행장은 “오늘 위촉된 홍보모델과 NH튜버들을 보니 모두 끼와 열정이 대단한 것 같다”며,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개성 넘치는 활동으로 농협은행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고객과 활발하게 소통하는 기회를 많이 만들길 바란다” 고 말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김경찬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