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 오션뷰를 품은 오피스텔 ‘해링턴 타워 광안 디오션’이 최근 청약을 마친 가운데 당첨자 발표, 계약 등 남은 일정에 업계 관계자들과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오피스텔은 지난 11일 실시한 청약에서 평균 45.16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우수한 성적으로 청약을 마감한 가운데 이번 당첨자 발표에도 많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업계에서는 최근 2년간 청약홈(구 아파트투유 포함)을 통해 청약을 실시한 부산 내 오피스텔 중 가장 높은 평균 경쟁률을 기록한 만큼, 계약 역시 조기에 마감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해링턴 타워 광안 디오션’의 분양관계자는 “최근 부산 부동산 시장이 뜨겁게 달아오른 가운데, 부산에서도 눈에 띄는 핵심 입지에 상품성, 주거서비스, 개발호재까지 갖추고 있다 보니 홍보관 오픈 전부터 청약까지 계속 큰 관심을 받아왔다”며 “혹시 당첨되지 않더라도 미계약 물량이 있으면 꼭 연락 달라는 분들도 많이 계셨는데 계약하겠다는 분들이 워낙 많아 미계약분이 얼마나 나올지 의문”이라고 전했다.
단지에는 탁 트인 광안리 바다조망이 펼쳐지는 최상층의 루프탑 힐링가든 및 포디움 옥상정원을 비롯해 100% 자주식 주차장, 입주민 공동창고, 인피니티 사우나 등의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여기에 이사, 청소, 세무사 등을 도와주는 연계서비스와 생활용품을 대여해주는 쉐어링 서비스, 위탁운영과 위탁중개 등 임대 업무 지원 서비스 등으로 구성되는 프리미엄 주거서비스 ‘해피 서비스’까지 제공돼 입주민은 이사부터 거주, 임대까지 걱정 없이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다.
한편 효성중공업은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 차원에서 ‘해링턴 타워 광안 디오션’의 분양홍보관을 사전 예약 방문제로 운영 중이다.
‘해링턴 타워 광안 디오션’의 분양홍보관은 부산시 수영구 수영동 517번지에 위치하며,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0-7번지에도 홍보관이 별도로 마련돼 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