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효성중공업 ‘해링턴 타워 광안 디오션’, 14일 당첨자발표, 15일 계약 진행

기사입력 : 2020-05-14 15:58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해링턴 타워 광안 디오션 투시도이미지 확대보기
해링턴 타워 광안 디오션 투시도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광안리 오션뷰를 품은 오피스텔 ‘해링턴 타워 광안 디오션’이 최근 청약을 마친 가운데 당첨자 발표, 계약 등 남은 일정에 업계 관계자들과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효성중공업이 부산 수영구 민락동에 공급하는 ‘해링턴 타워 광안 디오션’은 14일(목) 당첨자를 발표하고, 15일(금) 정당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한국감정원 청약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오피스텔은 지난 11일 실시한 청약에서 평균 45.16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우수한 성적으로 청약을 마감한 가운데 이번 당첨자 발표에도 많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업계에서는 최근 2년간 청약홈(구 아파트투유 포함)을 통해 청약을 실시한 부산 내 오피스텔 중 가장 높은 평균 경쟁률을 기록한 만큼, 계약 역시 조기에 마감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해링턴 타워 광안 디오션’의 분양관계자는 “최근 부산 부동산 시장이 뜨겁게 달아오른 가운데, 부산에서도 눈에 띄는 핵심 입지에 상품성, 주거서비스, 개발호재까지 갖추고 있다 보니 홍보관 오픈 전부터 청약까지 계속 큰 관심을 받아왔다”며 “혹시 당첨되지 않더라도 미계약 물량이 있으면 꼭 연락 달라는 분들도 많이 계셨는데 계약하겠다는 분들이 워낙 많아 미계약분이 얼마나 나올지 의문”이라고 전했다.

부산 수영구 민락동 181-169외 11필지에 들어서는 ‘해링턴 타워 광안 디오션’은 지하 2층~지상 19층, 3개 동, 546개 호실 규모로 지어진다. 단지는 광안리 해변과 바로 인접한 곳에 위치해 탁 트인 조망권을 갖춘 오션뷰 오피스텔이다. 밤에는 광안대교의 아름다운 야경까지 즐길 수 있어 실수요는 물론 투자수요의 관심까지 사로잡은 바 있다.

단지에는 탁 트인 광안리 바다조망이 펼쳐지는 최상층의 루프탑 힐링가든 및 포디움 옥상정원을 비롯해 100% 자주식 주차장, 입주민 공동창고, 인피니티 사우나 등의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여기에 이사, 청소, 세무사 등을 도와주는 연계서비스와 생활용품을 대여해주는 쉐어링 서비스, 위탁운영과 위탁중개 등 임대 업무 지원 서비스 등으로 구성되는 프리미엄 주거서비스 ‘해피 서비스’까지 제공돼 입주민은 이사부터 거주, 임대까지 걱정 없이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다.

한편 효성중공업은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 차원에서 ‘해링턴 타워 광안 디오션’의 분양홍보관을 사전 예약 방문제로 운영 중이다.

홍보관 내에는 전신소독이 가능한 스마트 에어샤워 소독기와 비접촉식 체온계, 열화상카메라가 배치돼 있으며, 방문객을 포함해 상담사와 큐레이터 모두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해야 한다. 또한 무료로 제공되는 장갑 착용자에 한해서만 유니트 입장이 가능해, 생활 속 거리두기를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코로나 청정 홍보관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해링턴 타워 광안 디오션’의 분양홍보관은 부산시 수영구 수영동 517번지에 위치하며,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0-7번지에도 홍보관이 별도로 마련돼 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장호성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