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LG유플러스, "야구장 좌석 구매하세요"… '방구석 야구장 티켓팅' 진행

기사입력 : 2020-05-08 09:04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코로나19로 직관 못하는 프로야구 팬들의 현장감 높여
백화점상품권·아이패드 프로 등 다양한 경품 증정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역대 최초 무관중 개막한 국내 프로야구 2020시즌에 맞춰 KBO(한국야구위원회)와 함께 U+프로야구 앱에서 ‘방구석 야구장 티켓팅’ 이벤트를 24일(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역대 최초 무관중 개막한 국내 프로야구 2020시즌에 맞춰 KBO(한국야구위원회)와 함께 U+프로야구 앱에서 ‘방구석 야구장 티켓팅’ 이벤트를 24일(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LG유플러스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LG유플러스가 코로나19 여파로 역대 최초 무관중 개막한 국내 프로야구 2020시즌에 맞춰 KBO(한국야구위원회)와 함께 U+프로야구 앱에서 ‘방구석 야구장 티켓팅’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영향으로 미뤄졌던 프로야구는 5일 전세계 야구팬의 관심 속에 무관중 개막전이 펼쳐졌다. LG유플러스는 직관으로 응원, 현장감 등을 즐기던 야구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 위해 U+프로야구 앱에서 2만석 규모 야구장의 좌석을 직접 선택하고 발권하는 가상 모바일 티켓팅 이벤트를 기획했다. 좌석을 예매하면 응원하는 구단 색으로 좌석 색상을 바꿀 수 있어, 야구장을 응원팀 색으로 물들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U+프로야구 앱에서 좌석을 선택하면 △백화점상품권 50만원권 △’홈런볼’ 과자 교환권 등 숨겨진 경품이 등장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기간 내 티켓팅 이벤트에 가장 많이 참여한 구단의 응모자에게는 ‘LG 그램 노트북’과 구단 공식 유니폼을 증정한다. 티켓팅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선수 삼행시를 댓글로 남기고 베스트 댓글로 선정된 9명에게는 모바일 치킨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후 U+프로야구 앱에서 생중계 영상을 시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아이폰SE 2세대를 증정한다. 방구석 야구장 티켓팅과 응원 선수 삼행시 댓글, 시청 이벤트는 모두 U+프로야구 앱 내 이벤트 메뉴에서 참여할 수 있다.

U+프로야구는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아 이용 가능하다.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무관중 개막이라는 새로운 역사를 쓴 국내 프로야구의 큰 주역인 야구팬들에게 직관보다 더 직관 같은 생중계, 랜선으로 응원하고 소통하는 재미, 가상 티켓팅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U+프로야구는 모바일을 통해 국내 및 해외 야구 실시간 중계는 물론 다양한 야구 콘텐츠를 감상하는 국내 최초 야구 전용 서비스 플랫폼이다. KBO 5경기 실시간 동시 시청과 △‘포지션별 영상’ △‘주요장면 다시보기’ 및 5G 특화 기능인 △‘경기장 줌인’ △‘홈 밀착영상’이 핵심으로 꼽힌다. 2020시즌 새로워진 U+프로야구는 △’라이브 채팅’ △게임을 추가해 야구팬 소통 기능을 추가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정은경 기자기사 더보기

산업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