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은행권에 따르면, NH농협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총 300명 대상 경품을 제공하는 '꽃같은 내마음' 3종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어버이날을 기념해 5월 8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가족사진 촬영권, 생화꽃바구니, 생화꽃다발 등을 제공한다.
스승의날을 기해 5월 4일~5월 15일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에는 총 100명을 추첨해 외식상품권, 생화꽃바구니, 생화꽃다발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은 모바일뱅킹 앱(App) ‘i-ONE뱅크(아이원뱅크)’에서 1000만원 이상 2억원 이하 ‘IBK D-Day통장(단기중금채)’을 가입한 고객이다.
지방은행에서도 가정의달을 맞이해 이벤트가 진행된다.
광주은행은 4월 27일부터 5월 31일까지 KJ카드로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 쿠폰 5000원권을 제공한다.
전북은행도 4월 29일~6월 21일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홈)쇼핑 업종에서 건별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SSG페이, 페이코에 JB카드를 등록 후 이용하면 이용실적 두 배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은행도 4월 27일부터 5월 31일까지 모바일 여행플랫폼 '제주지니' 앱에서 참여 가능한 가정의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쇼핑상품권과 다양한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