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6.20(목)

U+Shop, 온라인 개학 맞아 노트북·태블릿PC-통신요금 결합할인

기사입력 : 2020-04-10 10:02

(최종수정 2020-04-10 11:25)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U+Shop, 온라인 개학 맞아 노트북·태블릿PC-통신요금 결합할인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조은비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닫기하현회기사 모아보기)는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서피스 프로 X(Surface Pro X) LTE와 갤럭시탭 S4 256GB 등 단독 모델을 판매하는 ‘인강 태블릿/노트북 종결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최근 초·중·고등학생들의 온라인 개학을 맞아 학생들이 수업에 효율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신형 노트북·태블릿PC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U+Shop에서는 LTE 데이터무제한 요금제인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로 휴대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두 대의 태블릿PC 또는 LTE 노트북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과 매월 통신요금 7%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서피스 프로 X LTE는 노트북의 성능과 태블릿PC의 편의성을 모두 갖춘 투인원(2-in-1) 기기다. 고속 충전기능을 지원해 1시간 만에 80%를 충전할 수 있고, 완충 시 13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U+Shop에서 ‘태블릿/스마트기기 500MB+나눠쓰기’ 요금제와 함께 구매할 경우 공시지원금 및 추가지원금 42만2050원과 7% 통신요금 할인혜택을 받아 월 8만8천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서피스 프로 X를 구입하는 고객은 시그니처 타입커버와 슬림펜, USB-C 허브, 충전기, 고급 슬리브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갤럭시 탭S4 256GB는 7300mAh의 대용량 배터리와 넉넉한 저장공간을 갖춘 안드로이드 OS 태블릿이다. U+Shop에서 ‘태블릿/스마트기기 500MB+나눠쓰기’ 요금제와 함께 구매할 경우 공시지원금 및 추가지원금 46만원과 7% 통신요금 할인혜택을 받아 월 3만8000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LG유플러스는 U+Shop에서 인강에 최적화된 초경량 윈도우 노트북인 갤럭시 북S, 5G의 빠른 전송속도로 쾌적한 동영상 시청이 가능한 갤럭시 탭S6, 30만원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갤럭시 탭A 10.1 2019을 함께 판매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U+Shop을 통해 노트북과 태블릿PC를 구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코시 회전식 태블릿 거치대를 제공하고, 보조배터리·스마트 텀블러·무선 눈 마사지기·무선 충전 마우스·미니 블루투스 스피커·제습기 등 단독 사은품 6종 가운데 고객이 선택한 1종을 선물한다.

조은비 기자 goodrain@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조은비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