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동참의 의미로 상반기 캠페인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은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makeup your Life)' 상반기 캠페인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008년 시작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암 치료 과정에서 피부 변화, 탈모 등 갑작스러운 외모 변화를 겪는 암 환자들이 스스로를 아름답게 가꿀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하는 교육 캠페인이다. 암 환자들이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했다.
지난달 27일 암환자를 위한 레시피 '면역기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 시작한 올해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의 온라인 콘텐츠는 향후 10주 동안 카카오톡 채널 '메이크업유어라이프'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향후 발송 예정 콘텐츠에는 '마스크 착용 메이크업 방법'과 '실내 세라밴드 운동법' 등 코로나19 상황에 적용 가능한 내용이 담겼다. 또 삼성서울병원 암센터 영양교육자료를 바탕으로 제작한 음식레시피, 암환자 가족과의 긍정적인 의사소통방법 등의 콘텐츠도 준비돼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상반기 캠페인 콘텐츠 구독을 희망하는 암 환자 및 가족들은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할 시 간편하게 콘텐츠를 받아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