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스파오가 배우 남궁민을 '스파오 국민상품'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제공=이랜드월드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스파오가 배우 남궁민을 '스파오 국민상품' 모델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스파오는 최근 드라마 '스토브리그'로 국민 배우로 거듭난 배우 남궁민의 깔끔한 이미지와 스파오의 베이직하면서 상품력을 갖춘 '국민상품'의 이미지가 일치해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고 전했다.
국민상품이란 스파오에서 100만장 이상 판매된 상품들 중 10가지를 선정해 작년보다 품질은 개선하고 가격은 최대 30% 낮춘 가격으로 선보이는 상품이다. 스파오는 배우 남궁민을 통해 국민상품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 남궁민은 기본 티셔츠인 '투팩 티셔츠'와 '데일리지 팬츠'의 제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이번 달부터 '스파오 국민상품 캠페인'의 모델로 활약한다.
전 스파오 상품 중 재구매율 1위를 차지하는 투팩 티셔츠는 누적 판매 200만장을 돌파하며 30초에 1장씩 판매되는 국민 티셔츠다. 데일리지 팬츠는 작년 출시 이후 큰 호응을 얻으며 스파오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스파오 관계자는 "올해 순차적으로 국민상품 리스트를 공개하며 잘 갖춘 아이템의 정석을 고객들에게 보여줄 예정"이라며 "남녀노소가 사랑하는 배우 남궁민과 스파오의 호흡을 기대해도 좋다"라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