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약접수는 전북과 경남 두 곳에서 진행되며, 견본주택은 경기 ‘양주옥정 유림노르웨이숲’을 비롯해 충남∙전남∙제주에서 총 여섯 곳이 개관할 예정이다.
부동산 전문 리서치업체 리얼투데이에 따르면, 전국 2곳에서 총 461가구(오피스텔, 임대 포함, 도시형생활주택, 행복주택 제외)의 1순위 청약접수가 이뤄지며, 당첨자 발표는 0곳, 계약은 0곳에서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전국 6곳에서 개관될 예정이다.
동남검설산업은 울산시 중구 학성동 432-12번지 일원에 ‘학석동 동남하이빌’의 1순위 청약을 받는다. 지상 20층, 1개동, 전용면적 84㎡ 총 69세대 규모다. 인근으로 함월초, 옥성초 등이 위치하며 태화강도 자리잡고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단지 내 어린이집, 실내놀이터, 온실하우스(보타닉가든) 등 키즈 중심의 커뮤니티 시설이 도입되며 유치원부터 초・중・고교(개교 예정 포함) 모두 도보 통학도 가능하다. 지난 12월 착공된 서울지하철 7호선 옥정역(예정)을 통해 강남권역으로 환승 없이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대우건설은 14일, 수원 팔달8구역(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교동 209-14 일원)을 재개발한 ‘매교역 푸르지오SK VIEW’의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오픈한다. 지하 2층~지상 20층, 52개동, 전용면적 39~110㎡ 총 3,603세대 규모다. 분당선 매교역과 바로 맞닿아 있다. 단지 내 어린이집과 매교초가 예정돼 있고, 수원중, 수원고가 자리한다. 팔달공원이 가까워 쾌적한 환경도 누릴 수 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