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차에 이은 세 번째 각성 100레벨+특정 퀘스트 완료
그래플러, 스트라이커, 스트리트파이터, 넨마스터 신규
레전더리 장비 선택 상자, 무기 아바타 상자 등 보상 지급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넥슨이 6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남격투가’ 네 개 캐릭터에 ‘진 각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진 각성은 1차, 2차에 이은 세 번째 각성으로 100레벨 달성 시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면 진 각성기와 신규 스킬을 획득해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거듭날 수 있다.
남격투가의 진 각성 업데이트로 진 그래플러, 진 스트라이커, 진 스트리트파이터, 진 넨마스터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95레벨 신규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넥슨 던전 앤 파이터의 남격투가 진 각성 업데이트 홍보물/사진=넥슨 특히, 흑패성진 : 사문격쇄, 멸화파천격, 배드엔딩, 삼라만상 등 화려한 100레벨 진 각성 스킬을 추가로 얻을 수 있어 액션의 재미를 배가 시킨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5일까지 남격투가 플레이 미션에 따라 100레벨 레전더리 장비 선택 상자, 무기 아바타 상자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남격투가 캐릭터로 플레이 할 경우 공격-이동 속도 증가 등 다양한 효과가 주어지며 남격투가와 함께 파티 플레이를 할 경우 파티원 전체 사냥 경험치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같은 기간 오늘의 할 일 네 가지 중 한 가지를 완료할 경우 경험치 캡슐 및 레벨 상승권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던파의 진 각성 업데이트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