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4 11일 신규 클래스 아처, 신규 서버 카마오스 업데이트
3일부터 10일까지 백마, 귀걸이, 사전등록 상자 선물
아처, 활 주무기로 신속 강력 타격 7번째 클래스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의 11일 신규 클래스 아처 및 신규 서버 카마오스 업데이트에 앞서 3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넥슨은 3일부터 10일까지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에게 탈 것 외형인 우아한 백마, 카마오스의 영웅 귀걸이, 카마오스의 사전등록 상자를 선물한다. 사전등록 상자에는 카마오스의 마력구, 맹약의 성장 지원 주문서 등 아이템이 담겨있다.
V4 출시 후 최초로 선보이는 아처는 활을 주무기로 신속하고 강력한 타격을 가하는 일곱 번째 클래스다. 스킬 연계 후 발동까지 걸리는 시간이 짧아 원거리 클래스 중 가장 빠른 속도감을 느낄 수 있다.
신규 클래스 아처 업데이트에 맞춰 신규 서버 카마오스도 처음 추가한다. 신규 서버 이용자의 빠른 캐릭터 성장을 돕기 위해 영웅 등급의 모든 장신구를 지원한다. 카마오스 서버 전용 경험치 상승 혜택과 길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은 김향기 배우가 목소리 녹음에 참여한 새로운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김향기는 나지막이 속삭이는 목소리만으로 경쟁과 협력 구도로 복잡하게 얽힌 V4 세계에 긴장감을 한층 끌어올리며 세상을 변화시킬 활의 주인을 초대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당신이 잃었던 소중한 장비를 다시 만나보세요!라는 문구를 암시해 장비 부활권 지급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동시에 높이고 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