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 BNK금융이 ‘인터넷·모바일뱅킹 이체 수수료 면제’를 주제로 UCC공모전 실시한다. /사진=BNK금융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BNK금융이 ‘인터넷·모바일뱅킹 이체 수수료 면제’를 주제로 UCC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2월 1일부터 3월 6일까지 진행되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 참여 방법은 BNK금융의 이체 수수료 면제 제도를 잘 알릴 수 있는 참신하고 독창적인 영상을 2분 이내로 제작해 이메일(bnkzeroucc@gmail.com)로 응모하면 된다.
BNK금융은 1, 2차의 전문 심사위원단 평가와 개인 SNS 업로드를 통한 일반인 평가 등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18팀의 최종수상팀을 선정할 계획이다.
수상팀에는 △BNK대상 2000만원, 1팀 △최우수상 500만원, 2팀 △우수상 100만원, 5팀 △장려상 50만원, 10팀 등 총 40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금융지주와 부산은행, 경남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BNK금융은 올해 1월 1일부터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BNK금융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금융비용을 완화하는 이체 수수료 면제 제도를 시행중이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