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1월 넷째 주는 청약을 받는 단지가 한 곳도 없는 가운데 9곳의 단지가 정당 계약을 진행한다.
내일(20일) 정당 계약을 받는 곳은 5개 단지다. ‘서초동 GS타워(주상복합)’, ‘e편한세상 홍제 가든플라츠’, ‘금산 라미에르’, ‘대구 달서 코아루 더리브(주상복합)’, ‘부산 더샵 온천헤리티지’ 등이 이날 정당 계약을 진행한다.
21일은 ‘용인 명지대역 서희스타힐스’, ‘부산 이안 오션파크W’, ‘부산 해운대 중동 럭키골든스위트’ 등 3곳에서, 22일은 ‘화성동탄2 A77-2블록(국민임대)’가 정당 계약을 시행하는 단지다.
청약 당첨자 발표 단지는 2곳이다. 22일 ‘화성동탄2 A4-1블록(행복주택)’, ‘서귀포 서홍(행복주택)’이 그곳이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