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3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0년 범금융 신년인사회'에서 홍남기 경제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신년사를 하고 있다. / 사진= 한국금융신문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맞이해 금융권 인사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은행연합회, 금융투자협회, 생명보험협회, 손해보험협회, 여신금융협회, 저축은행중앙회 등 6개 금융업권 별 협회는 1월 3일 오후 2시 서울 신라호텔 2층 다이너스티홀에서 '2020년 범금융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올해 신년인사회에는 금융지주, 은행, 증권, 보험 등 금융회사 대표(최고경영자)를 비롯 정부 관계자, 국회의원 등 1300여명이 참석했다.
홍남기 닫기 홍남기 기사 모아보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은성수 금융위원회 위원장,
이주열 닫기 이주열 기사 모아보기 한국은행 총재, 윤석헌 금융감독원 원장이 신년사를 하고, 민병두 국회 정무위원장의 격려사를 맡았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