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곽호룡 기자]  기아자동차가 플래그십 세단 K9 멤버십 회원을 위한 연말 초청행사를 마련했다.
기아차는 오는 12월23일 부산 해우대구 신한카드홀에서 열리는 뮤지컬 '헤드윅'에 THE K9 멤버십 고객을 초청한다고 20일 알렸다.
기아차는 총 450쌍(900명)에게 관람권을 줄 예정이다. 공연 당일에는 해비치 호텔 2박3일 숙박권(2명), JBL 스피커(2명), K9 듀퐁 여권지갑(5명) 등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헤드윅은 동독출신 트랜스젠더 락가수 삶을 그린 작품이다. 1998년 미국에서 초연 이후 전세계적인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이규형, 유리아 등이 출연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초청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