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삼성화재는 이번 달 22일부터 2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19 케이펫페어에 다이렉트 펫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삼성화재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합리적인 보험료와 경쟁력 있는 보장을 바탕으로 자사 상품의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은 순수보장성 일반보험 상품으로 보험기간의 경우 반려묘는 1년, 반려견은 1년과 3년 중에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생후 60일부터 만 8세 11개월까지의 반려견과 반려묘가 가입할 수 있으며, 만기 재가입을 통해 최대 만 20세 11개월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모바일과 PC로 언제든지 원하는 담보를 선택해 가입할 수 있고, 입·통원의료비와 수술비, 사망위로금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한다. 반려견이 가입하면 배상책임까지 추가로 보장받을 수 있다. 특히 사진과 증명서만으로도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고, 오프라인 상품보다 보험료가 10% 저렴한 장점이 있다.
박람회 기간 동안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 부스에서는 펫보험 관련 상담은 물론 수의사 건강상담 서비스, OX퀴즈, 포토존, 보험료 계산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반려동물 롤러테이프 클리너, 반려동물 장난감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은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 7~8홀 F-26번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