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콰라소프트가 스타트업 채용 페스티벌서 현장면접을 실시한다.
콰라소프트는 31일 강남구 팁스타운S1에서 개최되는 ‘2019 스타트업 채용 페스티벌’에 참여해 현장면접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 행사에 참가하는 콰라(QARA)는 자사 부스에서 채용상담과 현장면접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현장면접 시간은 오후 1시부터 3시까지는 사전 서류 지원자 대상 예약제로 운영되며 오후 3시부터 6시까지는 서류접수를 못한 구직자들을 위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모바일 앱 개발자, 퍼포먼스 마케터, HR 매니저, UI/UX 모바일 그래픽 디자이너 등의 채용 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자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콰라의 변창환 대표는 “꼭 개발자가 아니더라도 해당 분야에 대한 깊은 관심과 이해 그리고 열정이 있다면 우리가 찾고 있는 인재라 생각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기업들과 인재들이 서로 기대하는 만남을 갖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