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MG손보의 온라인채널인 ‘#JOY다이렉트’가 최근 2030세대만을 위한 3대진단비보험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다이렉트 2030 진단비보험’은 불필요한 연계가입 담보 없이 한국인의 주요 사망원인인 ▲암 ▲뇌혈관질환 ▲심장질환 진단비 3가지만을 집중 보장한다. 특히 뇌출혈 및 뇌졸중을 포함하는 뇌혈관질환, 급성심근경색을 포함하는 허혈성심장질환까지 보장해 뇌와 심장질환의 보장범위가 넒은 것이 최대 장점이다.
보험료가 알뜰한 것도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3대진단비보험 공식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직접 가입해 보험료가 저렴하고, 해지환급금미지급형으로 가입 시 더욱 실속있는 설계가 가능하다.
▲심플한 ▲신박한 ▲심편한 플랜 중 선택 가입할 수 있으며, 각각의 플랜 별로 진단비 및 보장내용이 상이하다. 보험기간과 납입기간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심플함을 추구하지만 개인의 취향을 존중하는 2030세대의 특성과 닮은 보험이라는 평가다.
MG손보 관계자는 “#JOY다이렉트는 온라인에 익숙하고, 가성비를 중시하는 2030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간단명료한 보장과 알뜰한 보험료를 갖춘 보험상품들을 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2030보험, 2030암보험, 다이렉트 2030 3대진단비보험과 같이 청춘세대의 보험 접근성을 크게 높이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