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20대 남성 타깃 화장품 브랜드 '브로앤팁스'가 수능을 앞둔 고3 수험생을 위한 쿨링미스트 '열공스킨 미스트 포 슬리피 스튜던트'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꽉 막힌 공간에서 장시간 공부하는 경우, 몰려오는 졸음과 답답하고 건조해진 피부로 집중력이 떨어진다. 찬물로 세안해 잠시 졸음을 쫓아낼 수 있지만, 잦은 세안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무너뜨려 피부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열공스킨 미스트는 '약모밀 추출물'을 담아 피지의 과다분비를 케어하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줘 피부의 답답함을 줄여준다. 또한, 찬물로 세안한 듯한 쿨링감을 주는 '쿨 샷 이펙터(Cool-Shot EffectorTM)' 성분이 지속적인 상쾌함을 준다.
동물성원료, 인공향, 실리콘오일등 8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저자극 제품으로 수험생의 피부결 고민까지 생각했다.
제품 상자에는 선물받는 사람의 이름을 직접 적어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열공스킨 미스트는 아모레퍼시픽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하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