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국민은행, 연말까지 몽골-미얀마-베트남 해외송금 수수료 면제 / 사진= 국민은행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KB국민은행이 오는 12월말까지 몽골, 미얀마, 베트남 등 아시아 3국 송금 수수료를 면제한다.
KB국민은행은 이같은 내용의 'So Cheap!! 아시아 해외송금 수수료 면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영업점에서 ‘KB ONE ASIA 해외송금 서비스’또는 ‘자동화기기(ATM)이용 해외송금 서비스’사전송금정보 등록 후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ATM)나 리브(Liiv)앱에서 건당 1000달러 이상 송금하는 개인 고객 대상이다.
‘KB ONE ASIA 해외송금 서비스’이용고객에게는 중계은행 수수료를 포함한 수수료 전액 면제가 되고,‘자동화기기(ATM)이용 해외송금 서비스’이용고객에게는 국내수수료(전신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아시아 지역으로 해외송금을 자주 보내는 고객에게는 더욱 편리하게 송금을 보낼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