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기업은행 ‘행복화성 일자리박람회’ 개최 / 사진= 기업은행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IBK기업은행이 우수 중소기업과 지역인재의 일자리 매칭에 나선다.
IBK기업은행은 다음달인 10월 2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실내체육관에서 지역 일자리 창출과 우수 중소·중견기업의 인재채용 지원을 위해 ‘행복화성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IBK기업은행과 화성시가 공동주최하고, 화성상공회의소, 화성시 일자리센터 등이 주관하는 이번 일자리박람회에는 지역 대표기업을 포함한 100개사가 참가해 총 500여명의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박람회 참여 구직자들에게는 취업진로상담, 이미지코칭, 정부고용지원사업 안내, 구직자 노무 상담, 법률 상담 등을 지원한다.
사전 면접신청과 박람회 참가는 무료로 진행되며,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행복화성 일자리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