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 엔씨소프트가 공개한 첫 번째 영지 ‘글루디오’. /사진=엔씨소프트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엔씨소프트가 신작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의 ‘글루디오’ 영지에 대한 정보를 26일 공개했다.
‘글루디오’ 영지는 다양한 모험가들이 교류하는 항구 도시로 이용자들이 ‘리니지2M’에서 가장 먼저 만나게 될 여행의 시작점이기도 하다.
이용자는 3D로 구현된 ‘글루디오’ 영지를 감상할 수 있으며, ‘글루딘 마을’과 ‘개미굴’ 등 13개 핵심 지역의 상세 소개도 영상과 그림으로 살펴볼 수 있다.
‘여왕 개미’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몬스터와 NPC에 대한 정보도 포함되어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 엔씨소프트가 공개한 ‘리니지2M’의 월드맵. /사진=엔씨소프트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 내 ‘월드맵’ 메뉴의 ‘월드 텔레포트’를 통해 ‘리니지2M’의 이야기가 전개될 ‘아덴’ 월드 전역의 지도를 확인할 수 있다.
이중 ‘글루디오’ 영지에 대한 내용이 가장 먼저 열렸으며 엔씨소프트는 순차적으로 다양한 영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 ‘글루디오’ 월드맵을 개인 SNS에 공유하고 ‘리니지2M’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엔씨소프트는 지난 5일부터 ‘리니지2M’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시작했으며, 사전 예약 수는 5일만에 300만을 달성했다.
사전 예약은 ‘리니지2M’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양대 마켓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자는 게임 아이템 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와 정령탄 상자, 아데나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올해 4분기 중 ‘리니지2M’을 출시할 계획이며,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