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출시한 ‘갤럭시 A90 5G’는 화이트와 블랙 총 2가지 색상으로 주로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탑재되는 온스크린 지문인식 기능과 삼성페이가 탑재됐으며 기존 5G 스마트폰 대비 저렴한 가격인 89만 9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KT는 공식 온라인 채널 KT샵에서 ‘갤럭시 A90 5G’ 구매한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KT샵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갤럭시 A90 5G’ 정품 케이스와 옵타움 디퓨저가 포함된 기프트박스 ▲SD 메모리카드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이어폰 등 사은품 4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제공하던 KT샵 프리미엄 배송서비스 ‘여기오지’를 ‘갤럭시 A90 5G’에도 적용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KT 컨설턴트가 찾아가는 ‘여기오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갤럭시 A90 5G’ 구매한 고객은 ▲빠른 배송 및 개통 ▲데이터 백업 ▲필름 부착 ▲중고폰 보상 ▲KT 상품 컨설팅 ▲IT 기기 체험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KT에서 ‘갤럭시 A90 5G’를 구매한 고객은 ‘KT 기프트박스’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