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KT가 삼성전자의 첫 번째 5G 갤럭시 A시리즈 ‘갤럭시 A90 5G’를 전국 KT 매장과 공식 온라인채널 KT샵에서 4일부터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한 ‘갤럭시 A90 5G’는 화이트와 블랙 총 2가지 색상으로 주로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탑재되는 온스크린 지문인식 기능과 삼성페이가 탑재됐으며 기존 5G 스마트폰 대비 저렴한 가격인 89만 9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현석 KT Device사업본부장 전무는 “‘갤럭시 A90 5G’ 은 가격, 성능, 트렌디함 3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5G 스마트폰이다”며 “KT의 제휴카드와 5G 프리미엄 가족결합 프로모션, 기프트박스 등 KT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갤럭시 A90 5G’를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T는 공식 온라인 채널 KT샵에서 ‘갤럭시 A90 5G’ 구매한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KT샵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갤럭시 A90 5G’ 정품 케이스와 옵타움 디퓨저가 포함된 기프트박스 ▲SD 메모리카드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이어폰 등 사은품 4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제공하던 KT샵 프리미엄 배송서비스 ‘여기오지’를 ‘갤럭시 A90 5G’에도 적용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KT 컨설턴트가 찾아가는 ‘여기오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갤럭시 A90 5G’ 구매한 고객은 ▲빠른 배송 및 개통 ▲데이터 백업 ▲필름 부착 ▲중고폰 보상 ▲KT 상품 컨설팅 ▲IT 기기 체험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KT에서 ‘갤럭시 A90 5G’를 구매한 고객은 ‘KT 기프트박스’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KT 기프트박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야나두 ▲CGV ▲마켓컬리 ▲교보e북 ▲트립닷컴 ▲트라하 등 8곳의 제휴업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쿠폰과 해당 앱 이용 시 데이터 무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