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0.07.11(토)

KEB하나은행, 신세계TV쇼핑 제휴적금 출시…연 최대 3.3% 금리

기사입력 : 2019-08-27 13:00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KEB하나은행, 신세계TV쇼핑 제휴적금 출시 / 사진= KEB하나은행
[한국금융신문 정선은 기자] KEB하나은행이 신세계TV쇼핑과 손잡고 저금리 시대의 알뜰 쇼핑족을 위한 제휴 적금을 선보였다.

KEB하나은행은 신세계TV쇼핑과 손잡고 금리, 캐시백을 더해 최대 연 5.0% 금리 효과의 제휴적금 출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신세계TV쇼핑 제휴적금은 신세계TV쇼핑 모바일 앱에서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로 가입이 가능하며 6회차 이상(월 1회 기준) 납입 시 연 3.3%의 금리가 제공된다.

가입금액은 1000원부터 월 최대 20만원까지 자유롭게 저축이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1년이다.

신세계TV쇼핑은 KEB하나은행과 콜라보를 기념해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30일 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제휴적금 가입자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신규 회원의 경우 연 1.7%, 기존 회원의 경우 연 0.7% 캐시백을 적금 만기에 손님계좌에 입금할 예정이다.

캐시백 조건은 제휴적금 납입액 중 최대 10만원까지만 해당되며, 신세계TV쇼핑몰에서 이벤트 기간 내 5만원 이상 구매한 손님을 대상으로 한다.

KEB하나은행 측은 "TV, 홈쇼핑 등 실생활과 밀접한 국내 대표 이종 산업과의 제휴를 통해 앞으로도 손님에게 차별화된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정선은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